번호 | 제목 | 게재수준 | 게재일자 |
---|---|---|---|
38 |
중국의 중학교 통계 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통계교육 방안 탐색: 2022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
학진등재학술지
2023-09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3-09-30 |
37 |
대한민국과 중국의 2022년 개정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변화 양상 분석
학진등재학술지
2023-06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3-06-30 |
36 |
창의교육 거점센터 교원연수 효과 분석 : C대학교 창의교육 거점센터 사례를 중심으로
학진등재후보학술지
2023-02-28
|
학진등재후보학술지 | 2023-02-28 |
35 |
수학과 음악의 융합인재교육으로 변화된 학교 밖 청소년의 수학학습 특성 분석
학진등재학술지
2022-09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9-30 |
34 |
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수학-음악 융합인재교육 적용 결과
기타학술지
2022-05-28
|
기타학술지 | 2022-05-28 |
33 |
초등학생의 창의융합마인드 역량 증진을 위한 창의체험아카데미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
학진등재학술지
2022-03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3-30 |
32 |
수학교과교육학 및 교과내용학 강좌의 대면 및 비대면 운영 결과 비교 분석
학진등재학술지
2021-08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8-31 |
31 |
구체적 수학탐구활동 사례를 통한 학교현장 수학 탐구방법 탐색
학진등재학술지
2021-06-23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6-23 |
30 |
수학체험교구 개발 모형 및 이를 적용한 최대공약수 교구 개발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20-12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0-12-31 |
29 |
수학과 교육과정과 고등학교 <경제수학> 교과서의 일관성 분석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20-09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0-09-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