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2월9일까지신청]2021년 2학기 코로나 19 장학금 지원계획 및 신청 안내 | |||||
작성자 | 수학교육과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955 | 등록일 | 2021.11.29 | ||
가. 신청기간: 2021. 11. 29.(월)~12. 9.(목)
나. 신청방법: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학생이 소속 학과에 원본 제출 및 장학금 신청
다. 지원대상 1) (신규지원 대상) 2021. 6월~10월 사이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2021. 2학기 학부 재학생(등록 후 휴학 포함) 중 폐업・실직 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 2) (계속지원 대상) 2021. 1학기 코로나19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 장학금 지원 선발자* 중 2021. 2학기를 등록하고 2020. 10. 1. 이후 학부모의 실직·폐업이 유지되고 있는 학생 라. 선발기준: 직전학기 10학점 이상 이수, 백분위 70(평균평점 1.75) 이상 취득 ※ 선발 제외대상 및 기타 세부사항은 반드시 「붙임1」 계획 확인 마. 지원금액: 등록금 범위 내에서 등록금의 최대 10% 지원 ※ 2021. 2학기 소득분위 산정자(9~10구간 포함)는 국가장학금 Ⅱ유형으로, 미산정자는 교내장학금으로 지원 바. 제출서류: 「붙임 1」 계획 상 신규지원 및 계속지원 대상자별 제출서류 확인 후 제출 사. 요청사항 1) (학과) 서류 접수 시 원본 여부 및 내용 확인 2) (행정실) 원본 서류 각 대학 행정실 자체 보관(5년) 3) (행정실) 학생별 ΄필수서류→증빙서류 순΄으로 1개 파일로 스캔 후 학과별 파일 압축 저장하여 zip 형태로 첨부
붙임 1.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장학금 지원 계획 안내(배포용) 1부. 2. 장학금 신청서 서식(신규장학생) 1부. 3. 장학금 신청서 서식(계속장학생) 1부. 4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(학생용) 1부. |
|||||
첨부 |